LIFESTYLE

루이비통, 엠마 스톤과 메종 향수 캠페인 공개

루이비통, 엠마 스톤과 메종 향수 캠페인 공개 | 1

루이비통이 처음으로 향수를 주제로 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배우 엠마 스톤(Emma Stone)과 샘 멘데스(Sam Mendes) 감독이 함께 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루이비통이 1927년 첫 향수를 공개한 이후 약 90년 만인 지난 2016년 출시한 7종의 오 드 퍼퓸과 올해 1월 선보인 르 주르 스레브(Le Jour Se Lève)에 이어 9번째로 공개하는 여성을 위한 밝고 감각적인 새로운 향, ‘아트라프 레브(Attrape-Rêves)’ 출시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루이비통의 첫 향수 캠페인 영상인 이번 작품은 호평을 받고 있는 영국의 연출가 겸 감독 샘 멘데스와 사진 촬영 감독 호이트 반 호이테마(Hoyte Van Hoytem)가 함께한 첫 공동 작업이라는 점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샘 멘데스 감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뮤지컬 ‘카바레(Cabaret)’에서 함께 작업한 엠마 스톤과 다시 호흡을 맞췄다.

영화 라라랜드(La La Land)에서 여주인공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엠마 스톤은 자신의 다재 다능한 매력을 루이 비통의 첫 향수 캠페인 영상 속에서 화려하고 다양한 한 여인의 모습을 통해 보여준다.

루이비통 최고경영자 마이클 버크(Michael Burke) 회장은 “놀라운 재능을 지닌 엠마 스톤이 주연한 메종에서 향수를 주제로 선보이는 첫 영상 캠페인을 공개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이는 루이 비통 향수 컬렉션의 여정에 있어 또 하나의 이정표가 될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공연 연출 감독으로 저명한 샘 멘데스는 1999년, <아메리칸 뷰티(American Beauty)>로 영화감독에 데뷔했다. 이 영화는 그 해 아카데미 최우수 감독상과 작품상을 포함한 다섯 개의 상을 휩쓸었다. 이후 심리 드라마 레볼루셔너리 로드(Revolutionary Road), 자헤드(Jarhead)나 제임스 본드(James Bond) 시리즈의 가장 성공적인 두 편인 스카이폴(Skyfall)과 스펙터(Spectre)를 포함한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며 현대 영화의 주역으로 자리잡았다. 현재 그는 미국 브로드웨이(Broadway)와 런던의 웨스트엔드(West End)에서 연극 및 뮤지컬 감독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포토그래퍼 크레이그 맥딘(Craig McDean)이 촬영하고 마리-아멜리 소베(Marie-Amélie Sauvé)이 스타일링한 지면 캠페인은 전 세계 매거진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96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