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이병헌X베네딕트 컴버배치, 포멀한 블랙 수트핏

이병헌X베네딕트 컴버배치, 포멀한 블랙 수트핏 | 1배우 이병헌과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만남이 화제다.

지난 30일(현지시간) 이병헌은 예거 르쿨트르가 후원하는 베니스 국제 영화제의 레드 카펫을 밟았으며 31일 진행 된 베니스 국제 영화제의 갈라 디너까지 참석해 해외 프레스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위스 파인 워치 메이킹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는 지난 1월 스위스 고급시계박람회 (SIHH)에서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브랜드 홍보 대사로 선정하였으며, 지난 6월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브랜드 홍보 대사로 선정한 바 있다.

이병헌X베네딕트 컴버배치, 포멀한 블랙 수트핏 | 2이 날 두 사람은 특유의 품격 있는 애티튜드로 수많은 취재진들에게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병헌과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포멀 하면서도 기품 있는 블랙 수트를 착용했다. 특히 이병헌은 포인트 아이템으로 브라운 스트랩과 로즈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시계를 착용했다.

한편, 이병헌은 tvN ‘미스터 션샤인’ 에서 유진 초이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4k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