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FASHION

그레고리, 국내 첫 공식 모델에 아이콘 선정

그레고리 아이콘아웃도어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그레고리(GREGORY)가 국내 최초 공식 모델로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을 선정했다.

그레고리, 국내 첫 공식 모델에 아이콘 선정 | 14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그레고리는 ‘가방은 메는 것이 아니라 입는 것이다’는 철학 아래 프리미엄 백팩 브랜드로 출발했다. 이후 몸에 꼭 맞는 백팩을 구현하는 피팅 철학을 의류에 접목해 2017년 세계 최초로 한국에 티셔츠와 모자로 구성된 의류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한국에서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전 세계로 의류 카테고리를 확장, 아웃도어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로 변화시켰다.

그레고리, 국내 첫 공식 모델에 아이콘 선정 | 2그레고리는 아웃도어 DNA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에너제틱한 이미지에 아이콘이 잘 맞는다고 판단해 이번 2018 F/W 시즌부터 1년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아이콘은 지난 봄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자체제작 아이콘TV’에서 그레고리의 가방과 모자, 의류를 각자의 개성에 따라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그레고리 마케팅 담당자는 “실용적이고 뛰어난 기능성에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그레고리는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이 시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라며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할 뿐 아니라 7인 7색의 각기 다른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에서 다양한 고객층에게 그레고리를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376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