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MLB, 서울 스트릿 화보 #엑소 세훈(vol.4)

엑소 세훈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엑소(EXO) 멤버 시우민, 카이, 찬열의 화보에 이어 세훈의 스트릿 화보를 공개했다.

영 컬쳐의 중심지인 홍대와 남가좌동 거리를 배경으로 한 MLB F/W 세훈의 스트릿 화보는 노래방, 연습실 등의 일상 공간과 대비되는 MLB의 프리미엄한 스타일이 특징이며, 앞서 공개된 찬열의 화보와 같은 장소이지만 다른 스타일링으로 각 멤버의 서로 다른 매력을 담아냈다.

MLB 화보에서 세훈은 가을 시즌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인 트레이닝 셋업으로 스포티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월계수 패턴이 자수로 처리되어 고급스러운 무드의 월계수 트레이닝 셋업과, 팬츠 중앙에 지퍼 디테일이 들어가 여닫을 수 있어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했다. 또 그린 컬러의 지퍼 트레이닝 셋업은 베이스볼 무드의 퍼 자켓과 믹스 매치하여 패셔너블하고 럭셔리한 룩을 연출했다.

찬열 화보에서는 10월 출시 예정인 MLB 블랙펜서 시리즈 캡 또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볼캡 사이드에 표범 자수가 들어가 엣지있게 착용할 수 있는 블랙펜서 캡을 컬러 롱패딩과 함께 매치하는가 하면, 모자 전면에 스팽글로 화려한 블랙 표범이 수놓아진 MLB 블랙펜서 캡을 월계수 트레이닝에 착용해 디테일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스트릿 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스포티하고 패셔너블한 세훈의 화보가 공개되며, 앞으로 공개될 나머지 네 멤버들의 화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더욱 커지고 있다. MLB는 시우민 화보를 시작으로 멤버별 개인컷과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엑소와 함께한 MLB의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공식 인스타그램(@mlbkorea) 및 MLBCREW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MLB는 엑소 화보 공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MLB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엑소 화보컷과 영상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엑소 화보 속 제품을 증정한다

Tags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