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이상민과 ‘#아는패딩’ 캠페인 영상 공개

리바이스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지사장 유효상)가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제안하는 롱패딩 ‘#아는패딩’ 출시와 함께 캠페인 영상을 공개 했다.

리바이스, 이상민과 ‘#아는패딩’ 캠페인 영상 공개 | 1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아는패딩은 리바이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니섹스 롱패딩 스타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친환경 신소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이 뛰어나며, 세탁기를 이용한 물세탁이 가능하고 세탁 후에도 형태 변형이 없는 복원력으로 실용성을 더한 데일리 아우터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리바이스는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예능감을 뽐내며 사랑받고 있는 스마트 컨슈머, 우리들의 아는 형님 이상민과 함께한 #아는패딩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상민은 패딩을 입혀주는 남자로 찾아와 포스있게 등장하며 특유의 위트있는 표정과 함께 다양한 패딩룩을 보여준다. 또한 MC그리가 깜짝 출연해 힙한 무드와 함께 이상민과의 캐미가 돋보인다.

리바이스, 이상민과 ‘#아는패딩’ 캠페인 영상 공개 | 2한편 리바이스는 추석을 맞이하여 특별하게 준비한 ‘클럽 리바이스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시럽(Syrup) 내 클럽 리바이스 멤버를 대상으로 총 8만원 상당의 쿠폰 혜택 증정과 더불어 올 겨울 필수템인 #아는패딩 구매 시 ‘티라미수 케익 기프티콘’을 전국 매장에서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54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