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돔, 2019 S/S 프랑스 파리 트라노이 전시회 참가

르돔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최병오)에서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난 9월 28일(금)부터 10월 1일(월)까지 4일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19 S/S 파리 트라노이 여성복 전시회에 참가했다.

르돔, 2019 S/S 프랑스 파리 트라노이 전시회 참가 | 1프랑스 파리에서 2019 S/S 여성복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개최된 2019 S/S 파리 트라노이 여성복 전시회는 전 세계에서 엄선된 650여 브랜드가 참가하는 동기간 내 최대 규모 패션전시회로, 1993년 이래 매년 2회 개최되고 있다.

유럽 각국은 물론, 중동, 미국, 일본, 중국 등의 주요 패션도시에서 온 편집매장,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바이어가 결집하는 이번 전시 행사에 르돔은 엄선된 5개 패션업체의 고부가 디자이너 브랜드 컬렉션 제품 250여벌을 전시, 다시 한 번 참관객에 K-Fashion의 우수성을 입증하였다.

르돔, 2019 S/S 프랑스 파리 트라노이 전시회 참가 | 2이번 전시회에는 르돔 쇼룸의 A.Bell(최병두), C-ZANN E(이서정), Iannmore(강연정), MOON LEE(이인주), VLEEDA(이다은) 등 총 5개사다.

전시회에는 대형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 패션 관련 미디어 등 약 250여명이 방문하였다. 특히 세계 각지에서 찾아온 패션업계 관계자들은 르돔 쇼룸이 제안하는 고부가 패션제품 브랜드에 큰 관심을 보였다.

르돔, 2019 S/S 프랑스 파리 트라노이 전시회 참가 | 3르돔 측은 “쿠웨이트 소재 고급 편집매장인 NASS, 일본 도쿄 소재 디자이너 편집매장 Savant, 레바논 베이루트 소재 편집매장인 Label Queen, 쿠웨이트 소재 디자이너 편집매장 Ganash Boutique, 홍콩 소재 편집매장 LJ Fashion, 중국 베이징 기반 온라인 몰 Lang Studios 등 유수 글로벌 바이어와 신규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여 현장 수주계약 체결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르돔뿐만 아니라, “독일 기반 대형 온라인몰 Zalando 바이어, 영국 기반 유명 패션 트렌드 정보사 WGSN 에디터, 프랑스 파리 소재 디자이너 편집매장인 Maison Martin Morel 바이어, 미국 LA 기반의 유명 협찬 에이전시인 Celebrity Creative Agency 관계자, 이태리 베로나 소재의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매장 TOPKAPI 바이어, 베트남 하노이 소재 럭셔리 편집매장 Flanerie 바이어 등 중요 방문객의 상담이 진행되어 르돔 쇼룸 공동부스에 참여한 브랜드 컬렉션을 직접 경험하였다. 그 결과, 향후 5만 달러(한화 약 6천만원) 규모 신규 바이어 수주성과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관계자 측은 전했다.

르돔 쇼룸은 2014년 9월에 오픈한 이후로 USD 18,360,000(한화 약 200억) 이상의 오더 실적을 창출하고 있으며, 이들 오더는 모두 국내에서 생산하는 등 국내 고부가 봉제 신규일감 창출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384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