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윤승아, 가을에 흠뻑 빠진 러블리 패션

윤승아러블리의 대명사 윤승아의 공항 패션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다양한 모습으로 근황을 알리며, 청순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윤승아가 해외 일정을 위해 7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여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날 윤승아는 공항패션으로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데일리룩을 선보였으며, 윤승아의 청순하면서 청명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브라운관부터 스크린까지 폭넓은 활동은 물론, 지속적인 유기견 후원과 지원활동 등 날개없는 선행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승아의 출국길인만큼 공항에는 윤승아를 만나러 온 수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윤승아특히 윤승아는 모던하면서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로사케이의 핸드백으로 깔끔하면서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윤승아처럼 트렌치코트와 숄더백을 매치한다면 시크하면서 깔끔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핸드스트랩과 와이드한 숄더 스트랩의 2WAY로 연출할 수 있어 캐주얼룩부터 트렌디룩까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윤승아의 공항패션을 본 팬들은 “윤승아 시크한 핸드백 스타일링 대박”, “윤승아, 공항패션 데일리룩 워너비”, “윤승아가 선택한 공항패션 핸드백 어디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