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블랙핑크 리사, 환상적인 비율과 포즈

블랙핑크 리사블랙핑크 리사의 화보가 환상적인 비율과 포즈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리사 특유의 카리스마와 함께 가늘고 긴 팔과 다리, 조그마한 얼굴, 모두의 시선을 압도하는 포즈와 표정은 마침 블랙과 핑크 컬러가 어우러진 화보 속 의상 컨셉과 함께 어우러져 홀리데이의 화려함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드러내며 패션 리더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오롯이 리사에게 집중된 단조로운 공간 속에서 진행되었다. 핑크 컬러의 페이크 퍼와 가죽재킷, 2018 홀리데이 시즌의 메인 컬러인 고급스러운 와인 컬러와 핑크 컬러가 어우러진 세가지 컬러의 숄더백을 무심한듯 들고 있는 리사의 모습에서는 화려한 룩을 절제해 표현함으로써 자신만의 느낌과 매력을 더해 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한편, 리사가 속한 걸그룹 블랙핑크(로제 제니 지수 리사)는 세계 최대 유니버설 뮤직 그룹의 대표 레이블인 인터스코프 레코드와 손잡고 미국 무대에 본격 진출한다.

299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