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FASHION

라움보야지, 프랑스 정통 ‘점프’ 타노마 캐리어 라인업

라움보야지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감성 트래블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에서 프랑스 정통 러기지 브랜드인 ‘점프(JUMP)’의 타노마 캐리어 라인을 새롭게 전개한다.

1979년 런칭한 점프(JUMP)는 프랑스 정통 러기지 브랜드로, 미학과 가능의 조화를 끊임없이 연구하며 백패킹부터 럭셔리 여행까지 모든 여행자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스타일을 제안한다.

점프(JUMP)에서 이번 시즌 선보이는 타노마(Tanoma expandable) 라인은 심플한 바디에 은은한 무광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트럭이 밟고 지나가도 원상복구되는 강한 회복력(UNBREAKABLE)을 자랑해 일명 ‘방탄캐리어’로 불리며, 울트라 라이트 소재의 100% 폴리프로필렌으로 제작되어 매우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안티스크래치 기능으로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해 실용성과 기능성이 모두 돋보이는 갓성비 캐리어다.

라움보야지, 프랑스 정통 ‘점프’ 타노마 캐리어 라인업 | 1세련된 블랙, 다크 그레이, 다크 옐로우, 블루 4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타노마(Tanoma expandable) 라인은 21인치/25인치/29인치 3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모두 확장이 가능해 보다 넉넉한 수납이 가능하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라인이다.

511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