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블랑, ‘PSJ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 오픈

럭셔리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브랜드 모델 박서준과 함께  ‘PSJ 캡슐 컬렉션 (PSJ Capsule Collection)’ 론칭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

명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1층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몽블랑과 브랜드 모델 박서준의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인 ‘PSJ 캡슐 컬렉션’ 런칭을 축하하는 자리로, 배우 박서준이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서준은 팝업 스토어에서 하반기 신제품을 둘러보고, 간단한 사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은 몽블랑 메종의 상징과도 같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한 도트 패턴(dot pattern)을 입혀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 고객들에게도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사토리얼 라인에, 도트 패턴을 더해 이색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보여준다.

이날 오픈한 팝업 스토어는 ‘PSJ 캡슐 컬렉션’의 트렌디한 도트 패턴(dot pattern)에서 영감을 받아 도트의 컬러나 크기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해 역동적이고, 경쾌한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한 신제품 몽블랑 스마트워치 ‘서밋2(Summit2)’와 ‘트롤리(Trolley)’ 및 박서준의 사인이 담긴 가방도 전시되었다.

박서준몽블랑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몽블랑 모델 박서준과의 협업은 새롭고 의미 있는 시도였다”며 “몽블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토리얼 라인에 역동적인 패턴을 입혀 한국에서 단독 출시한 새로운 시도의 컬렉션”이라며,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올 가을 출시한 새로운 몽블랑의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캡슐 컬렉션 팝업 스토어는 오는 2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열릴 예정이며 현장 선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23일부터는 전국 몽블랑 백화점에 공개된다.

84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