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IFESTYLE

쌤소나이트, 업사이클링 캐리어 출시한다

쌤소나이트쌤소나이트가 지속가능경영의 일환으로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캐리어 ‘스파크 SNG 에코(SPARK SNG ECO)’를 출시한다.

올해 일회용 제품으로 인한 폐기물 문제가 전세계적인 이슈로 부상하며 국내에서도 플라스틱 퇴출 움직임이 강화되고 있다. 쌤소나이트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서, 미래 세대를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혁신성과 지속가능성을 모두 갖춘 신소재를 개발하고자 노력해왔으며, 그 결과 파트너사와 협업해 100% 재활용 플라스틱 병으로 만들어 친환경적이면서도 폴리에스터 섬유만큼 내구성이 뛰어난 ‘리사이클렉스(Recyclex™)’를 개발했다.

쌤소나이트는 리사이클렉스로 만든 자사 최초의 친환경 캐리어 제품인 ‘스파크 SNG 에코’를 출시한다. 자사 베스트셀러인 ‘스파크 SNG’에 지속가능한 가치를 더해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버려진 플라스틱 병 40만 개 이상이 사용되었으며 캐리어 핸들과 로고 부분은 폴리우레탄 대신 코르크 소재를 적용해 100% 친환경 캐리어로 선보였다. 친환경적인 것은 물론, TSA 락, 더블휠 등 기존 쌤소나이트의 기술력을 그대로 반영해 튼튼하고 뛰어난 품질 및 체계적인 수납력을 자랑한다.

쌤소나이트가 아시아 지역에서 업사이클링 캐리어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쌤소나이트는 이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친환경적인 포장 방법을 도입하고 재활용 소재로 만든 제품 가짓수를 늘려나가는 등 지속가능성을 추구하고 ‘친환경 혁신’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서부석 쌤소나이트그룹 코리아 대표는 “쌤소나이트는 지속가능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으며, 최근 일상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려는 이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친환경 소재로 만든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그 일환으로 이번에 아시아에 첫 친환경 캐리어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러한 자사의 노력이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쌤소나이트의 친환경 캐리어 ‘스파크 SNG 에코’는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55cm 사이즈 29만 8,000원, 67cm 사이즈 34만 8,000원, 79cm 사이즈 39만 8,000원이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