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X 디즈니,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출시

라코스테 디즈니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디즈니(DISNEY)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라코스테의 런칭 85주년, 디즈니의 런칭 9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모두에게 친숙한 두 브랜드의 아이콘, 악어와 미키 미니의 만남을 통해 특별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라코스테는 자수, 3D 프린팅 기법, 전문적인 피케 응용법을 활용해 두 브랜드의 아이콘을 모던한 방식으로 구현했다. 컬렉션은 캐릭터 아트워크와 아이콘으로 장식된 폴로 셔츠, 스웻셔츠, 스니커즈와 레더굿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 폴로 셔츠에는 라켓을 손에 쥔 미키와 미니를 자수로 프린팅해 둘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레트로 스타일을 함께 강조했다. 또 스웨터와 스웻셔츠 속 미키 미니에게는 테니스 헤어밴드와 캡모자를 더하고, 우먼 후디 원피스에는 테니스를 치는 미니의 실루엣을 프린트로 표현해 스포티한 모습을 연출했다. 키즈 컬렉션 또한 아이들을 위한 미키와 미니 아이콘으로 완성됐으며, 폴로 셔츠와 스웻셔츠로 구성됐다.

라코스테 X 디즈니,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출시 | 1레더굿즈와 슈즈 컬렉션에서도 라코스테의 경쾌한 컬러와 소재가 디즈니 아이콘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자인을 찾아볼 수 있다. 미키 미니 얼굴로 꾸며진 리버시블 쇼퍼백과 클러치, 백팩과 함께, 반복적인 미키 그래픽이 위트를 선사한다.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친숙한 두 브랜드의 아이콘이 만나 완성된 라코스테 X 디즈니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은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11월 14일부터 라코스테 매장 및 디지털 플래그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3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