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LOOK BOOK

에이프릴 나은, 러블리한 홀리데이 파티룩 화보 공개

에이프릴 나은걸그룹 에이프릴 나은의 러블리한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 된 화보 속 나은은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핑크 홀리데이 파티룩을 표현했다. 사랑스러운 메이크업과 연말 느낌 물씬 풍기는 의상 및 소품으로 남심여심 모두를 사로잡는 매력을 발산한데 이어 귀여운 포즈까지 더해지며 완벽한 랜선여친룩을 완성했다. 코럴 치크룩, 퍼플 치크룩으로 생기가득 담긴 나은의 두 볼은 ‘크리니크 홀리데이 에디션’ 으로 완성되었다.

에이프릴 나은, 러블리한 홀리데이 파티룩 화보 공개 | 1공개된 화보 영상 속 나은이 선택한 크리니크 홀리데이 에디션 ‘치크 팝 팔레트’ 는 뷰티 덕후들 사이에서 직구 대란템으로 불리는 치크 팝 중에서도 베스트 컬러 3가지(멜론 팝, 피치 팝, 팬지 팝)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하는 제품이다.

에이프릴 나은, 러블리한 홀리데이 파티룩 화보 공개 | 2베스트 컬러를 한 팔레트로 만날 수 있어 피부톤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블러셔로 추천한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에이프릴 나은과 함께 한 이번 영상과 비하인드 컷은 그라치아, 크리니크 SNS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33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