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유(GU), 대규모 할인 행사 ‘빅 땡큐 세일’ 진행

지유(GU), 대규모 할인 행사 ‘빅 땡큐 세일’ 진행 | 1‘YOUR FREEDOM 나를 새롭게 하는 자유를’을 컨셉으로 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빅 땡큐 세일(BIG THANK U SALE)’을 실시한다.

올해 진행된 지유 프로모션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빅 땡큐 세일(BIG THANK U SALE)’은 GU 온라인스토어와 국내 1호점인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 진행되며, 롱패딩, 룸웨어, 보아 풀짚 후디 및 기능성 이너웨어 등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따뜻하고 포근한 ‘마시멜로 필 라운지웨어’를 성인용은 5천원 할인한 2만 4,900원, 키즈용은 1만원 할인한 1만 9,900원에 선보인다.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여성용의 경우 방울이 달린 풀짚 파카와 가운, 숄 칼라로 포인트를 준 귀여운 디자인의 제품들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또 다른 인기 상품인 ‘지유 웜 엑스트라(GU Warm Extra)’도 성인용 기준 30% 이상 할인해 다양한 상하의 제품을 1만원 이하 가격으로 제공한다. 기모 소재가 적용되어 일반 ‘지유 웜(GU Warm)’보다 *1.5배 더 따뜻하다.

※ 의복의 열 저항을 나타내는 clo 수치를 바탕으로 산출.

곧 다가올 한파에 대비할 수 있는 아우터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무릎을 덮는 기장의 롱패딩인 ‘슈퍼 롱 다운 코트’는 2만원 할인된 10만 9,0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여성용 ‘오버사이트 다운 재킷’, ‘울 블렌드 체스터 필드 코트’, 남성용 ‘울 블렌드 후드 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를 특별가에 제공한다. 부드러운 보아 소재가 안감에 적용된 풀짚 후디인 성인용 ‘보아 파카’도 5천원 할인해 2만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누드, 머플러, 넥 워머 등 다양한 겨울 액세서리 상품들도 할인 혜택을 적용해 1만 5,000원 이하의 가격대로 선보이며, 따뜻하면서도 귀여운 키즈 제품들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지유(GU), 대규모 할인 행사 ‘빅 땡큐 세일’ 진행 | 2‘빅 땡큐 세일’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GU 머그컵’을, 온라인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GU 에코백’을 증정하며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되어 일별 수량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또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은 매장 입구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확률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는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상품 구매와 상관없이 ‘지유 웜 엑스트라’를 받을 수 있는 교환권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494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