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유(GU), 대규모 할인 행사 ‘빅 땡큐 세일’ 진행

‘YOUR FREEDOM 나를 새롭게 하는 자유를’을 컨셉으로 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빅 땡큐 세일(BIG THANK U SALE)’을 실시한다.

올해 진행된 지유 프로모션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빅 땡큐 세일(BIG THANK U SALE)’은 GU 온라인스토어와 국내 1호점인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 진행되며, 롱패딩, 룸웨어, 보아 풀짚 후디 및 기능성 이너웨어 등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따뜻하고 포근한 ‘마시멜로 필 라운지웨어’를 성인용은 5천원 할인한 2만 4,900원, 키즈용은 1만원 할인한 1만 9,900원에 선보인다.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여성용의 경우 방울이 달린 풀짚 파카와 가운, 숄 칼라로 포인트를 준 귀여운 디자인의 제품들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또 다른 인기 상품인 ‘지유 웜 엑스트라(GU Warm Extra)’도 성인용 기준 30% 이상 할인해 다양한 상하의 제품을 1만원 이하 가격으로 제공한다. 기모 소재가 적용되어 일반 ‘지유 웜(GU Warm)’보다 *1.5배 더 따뜻하다.

※ 의복의 열 저항을 나타내는 clo 수치를 바탕으로 산출.

곧 다가올 한파에 대비할 수 있는 아우터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무릎을 덮는 기장의 롱패딩인 ‘슈퍼 롱 다운 코트’는 2만원 할인된 10만 9,0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여성용 ‘오버사이트 다운 재킷’, ‘울 블렌드 체스터 필드 코트’, 남성용 ‘울 블렌드 후드 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를 특별가에 제공한다. 부드러운 보아 소재가 안감에 적용된 풀짚 후디인 성인용 ‘보아 파카’도 5천원 할인해 2만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누드, 머플러, 넥 워머 등 다양한 겨울 액세서리 상품들도 할인 혜택을 적용해 1만 5,000원 이하의 가격대로 선보이며, 따뜻하면서도 귀여운 키즈 제품들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빅 땡큐 세일’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GU 머그컵’을, 온라인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GU 에코백’을 증정하며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되어 일별 수량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또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은 매장 입구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확률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는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상품 구매와 상관없이 ‘지유 웜 엑스트라’를 받을 수 있는 교환권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