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조 말론 런던, All That Sparkles 크리스마스 컬렉션

조 말론 런던, All That Sparkles 크리스마스 컬렉션 | 1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에서 연말 시즌을 겨냥한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조 말론 런던, All That Sparkles 크리스마스 컬렉션 | 2이번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주제는 “All That Sparkles”로, 영롱함과 반짝임이 가득한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제품들로 20여가지의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컬렉션 제품들 역시 이에 걸맞게 눈부신 패키지를 자랑한다. 그 중에서 특히 주목해야 하는 제품은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패키지를 입은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이다.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은 마치 햇살에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처럼 진주빛으로 빛나는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조 말론 런던, All That Sparkles 크리스마스 컬렉션 | 3발자국 하나 찍히지 않은 새하얀 눈밭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신선한 숲의 내음을 간직한 모스, 따뜻한 골든 앰버, 어둠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카디멈이 더해졌다.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마치 골드 글리터 드레스를 입은 듯 골드 컬러로 반짝이는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셀링향으로, 달콤한 배와 플로럴한 프리지아가 조화를 이룬다.

조 말론 런던, All That Sparkles 크리스마스 컬렉션 | 4이 외에도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출시되는 ‘오렌지 비터스 코롱’을 비롯하여 바디 크림 컬렉션, 홈캔들, 디퓨저, 어드밴트 캘린더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조 말론 런던의 ‘All That Sparkles’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가 신사동 가로수길 르사이트 2층에서 오는 23일, 24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932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