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베디베로, 2019 뮤즈에 송혜교…“글로벌 브랜드에 제격”

송혜교세원ITC의 하우스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가 2019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송혜교’를 택했다.

아이웨어 시장 점유율 1위인 세원 ITC가 이탈리아 장인의 기술력을 접목시켜 론칭한 국내 토종브랜드 ‘베디베로’는 올해로 론칭 5주년을 맞이한다. 현재 아시아는 물론 약 40여개국에 진출해 있다. 내년에는 해외 진출로 80개국 수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베디베로 측은 “배우 ‘송혜교’는 특유의 품격과 매력으로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어, 현재 ‘베디베로’의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한다”며 “어느 때보다 중요한 브랜드 도약의 시기에 대한민국 대표 한류스타인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발탁하여 글로벌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송혜교는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신드롬 이후 2년만의 차기작인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배우 박보검과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또 한 번 큰 사랑을 받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8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