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FASHION

불가리, 고소영의 세련되고 우아한 화보 공개

불가리, 고소영의 세련되고 우아한 화보 공개 | 1배우 고소영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와 함께한 이번 화보 속 고소영은 변함없는 미모와 함께 플라워 모티프의 주얼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녀만의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과 더불어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국내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답게 화보 속 주얼리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끌었다.

고소영고소영은 전형적인 이브닝 드레스가 아닌 니트 톱, 터틀넥 스웨터, 벨벳 드레스 등과 같은 도회적인 데일리 룩에 네 개의 꽃잎을 지닌 플라워 디자인이 특징적인 주얼리를 과감하게 매치하여 감탄을 자아냈다.

오프숄더 니트에 볼드한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네크리스를 매치하여 우아한 룩을 완성하기도 하고, 한 손에만 볼륨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사이즈의 반지를 여러 개 착용하여 강렬한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녀의 독보적인 미모를 빛내준 주얼리는 불가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피오레버(Fiorever)’ 컬렉션이다.

불가리, 고소영의 세련되고 우아한 화보 공개 | 2이탈리아어로 꽃을 뜻하는 피오레(Fiore)와 영원을 의미하는 포에버(Forever)가 결합된 피오레버는 로마의 주요 유산을 장식하고 있는 야생화와 1920년대부터 불가리 주얼리의 상징물 중 하나로 자리한 플라워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네 개의 꽃잎을 지닌 다이아몬드 주얼리다.

이번 화보를 위해 불가리는 세계에서 단 한 점씩만 존재하는 하이 주얼리 10여 점을 이탈리아로부터 공수해와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64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