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블랑, 전세계 프로덕트 레드 캠페인에 동참

레드 컬러를 입힌 ‘몽블랑 M 레드’ 출시

몽블랑 프로덕트 레드몽블랑(Montblanc)이 프로덕트 레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몽블랑 M 컬렉션에 레드 컬러를 입힌 ‘몽블랑 M 레드 (Montblanc M RED)’를 출시했다.

애플의 디자이너로 유명한 마크 뉴슨 (Marc Newson)과 협업한 (몽블랑 M)레드는 고급 레드 컬러의 레진과 화이트 스타 엠블럼 등 몽블랑의 전통적인 요소들은 살리면서, 흐르는 듯한 아름다운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만년필, 롤러볼, 볼펜 등 3종으로 출시되었다.

캡과 배럴(몸통) 양 끝에는 몽블랑의 펜 특유의 아이코닉한 화이트 엠블럼 디자인 요소를 새겨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펜캡과 배럴에는 자석을 사용하여, 글 쓸 때, 독특한 사용 감을 가진다

몽블랑 M 레드는 필기구뿐만 아니라, 팔찌, 커프스링크스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 됐다.

한편, (몽블랑 M)레드 와 같이 에이즈 퇴치를 위해 레드(RED) 캠페인에 참여한 기업들은 매 해 전세계적으로 프로덕트 레드 라이센스를 달고 제품을 발매하며, 이 캠페인 제품의 판매 수익 중 일부는 AIDS, 결핵과 말라리아 퇴치에 앞장서는 기관인 ‘글로벌 펀드(Global Fund)’에 기부된다.

55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