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FASHION

‘푸마 스웨이드’와 패션 아이콘 바비의 조우

‘푸마 스웨이드’와 패션 아이콘 바비의 조우 | 1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웨이드 50주년을 기념해 바비(BARBIE)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푸마 스웨이드는 1968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푸마의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푸마의 스니커즈 라인 중 가장 오래된 헤리티지를 자랑하며, 50년의 역사 동안 전세계의 스니커즈 트렌드에 많은 영향을 끼쳤다.

이번 협업에 함께하게 된 바비는 1959년 론칭한 패션 인형 브랜드다. 오랜 시간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바비와 푸마 스웨이드의 만남은 반세기가 넘는 긴 역사를 지녔다는 공통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푸마 스웨이드’와 패션 아이콘 바비의 조우 | 2‘푸마 스웨이드 X 바비’는 푸마 특유의 스트리트 헤리티지와 스타일에 패션 아이콘인 바비를 접목시켜 세련되고 힙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 슈즈는 블랙과 핫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전개되며, 뒷 축의 리본 디테일이 포인트 디자인으로 적용 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리본과 슈즈 사이드 문양에는 ‘Barbie’ 텍스트가, 슈즈 안쪽에는 바비와의 협업을 상징하는 특별한 로고가 새겨져 있다.

‘푸마 스웨이드’와 패션 아이콘 바비의 조우 | 3새롭게 출시된 ‘푸마 스웨이드 X 바비’는 키즈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선보이며, 푸마 의상을 착용한 바비 인형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푸마X바비 협업 컬렉션은 푸마 일부 매장(압구정, 타임스퀘어) 및 푸마 온라인 스토어에서, 스페셜 패키지는 편집샵 아트모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52 Views
6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