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이케아, 겨울 세일 행사 최대 50% 할인

이케아, 겨울 세일 행사 최대 50% 할인 | 1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겨울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겨울 세일 행사는 다양한 겨울 홈퍼니싱 제품을 12월 13일부터 1월 8일 까지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특히,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멤버에게는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세일에는 연말연시 다양한 모임 및 홈파티 등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의 트리 장식과 텍스타일, 조명 등 다수의 겨울 컬렉션이 포함된다.

니콜라스 욘슨(Nicolas Johnsson)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올 한해 고객분들이 보여준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작은 홈퍼니싱 소품으로도 더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연출하며 가족, 친구들과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할인 행사는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및 이케아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Tags: 이케아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