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엄브로 X 와썹맨, 구매하면 기부는 ‘덤’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예능 ‘와썹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했다.

‘와썹맨’은 2000년대 초반을 풍미했던 그룹 god로 데뷔해 엉뚱한 매력으로 예능계까지 접수한 래퍼 박준형을 내세운 웹 예능 콘텐츠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 약 160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네티즌들의 반응을 시시각각으로 반영하는 컨셉과 와썹맨 박준형의 솔직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엄브로X와썹맨 콜라보레이션’ 역시 와썹맨 티셔츠를 제작해달라는 구독자들의 요청으로 기획이 성사되어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판매 수익금은 연말을 맞아 ‘와썹맨과 구독쨔쓰’ 이름으로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에 기부될 예정이다.

‘엄브로X와썹맨 콜라보레이션’은 후드티를 기본으로 모자, 양말, 장갑을 선택할 수 있는 세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엄브로X와썹맨 스티커’와 ‘스멜컷 핸드 크림’을 증정한다.

티저가 공개되면서 ‘드디어 엄브로랑 콜라보 하나보다! 기대되네’, ‘쭈니형 하고싶은 거 다 해요’ 등 네티즌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엄브로 X 와썹맨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14일 출시되며, 엄브로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단독 판매된다.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