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바리스타 방준배 X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크리스마스 홈카페 메뉴 제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바리스타 방준배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포근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홈카페 메뉴를 제안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바리스타 방준배와 손을 잡고, 부드러운맛과 감각적인 비주얼을 갖춘 캡슐 커피 홈카페 메뉴 두 가지를 준비했다. 달콤한 치즈 향이 느껴지는초코 에그녹과 은은한 오렌지 향을 특징으로 하는 돌체 리치 뱅쇼는 혼자 즐기기에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 여러 사람이 함께하는 파티나 모임에서 선보이기에도 손색없는 메뉴다.

초코 에그녹은 크리스마스 대표 음료 에그녹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초코치노 캡슐(초코 캡슐 1개와 밀크 캡슐 1개), 그리고 크림치즈(20g)만 있으면 준비 완료다. 먼저 밀크 캡슐을 추출해 크림치즈를 넣고 녹을 때까지 저어준다. 초코 캡슐을 다른 잔에 추출한 후, 크림치즈가 녹아 들어간 밀크 위로 조심히 부어주면 메뉴가 완성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진저 쿠키, 초콜릿, 빨대 등을 활용해봐도 좋다.

돌체 리치 뱅쇼는 풍부한 커피향과 은은한 시트러스 아로마로 크리스마스에 기분 좋은 따스함을 더해줄 메뉴다. 먼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 캡슐(1개)과 설탕(15g), 레몬에이드 믹스, 생크림(100g), 말린 오렌지를 준비한다.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 캡슐을 추출해 설탕을 넣고 녹을 때까지 젓는다. 다른 잔에 생크림과 레몬에이드 믹스를 넣고 잘 섞은 후, 커피 위에 조심스럽게 얹어준다. 말린 오렌지로 잔을 덮어 은은한 오렌지 향을 더해주면 완성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바리스타 방준배가 소개하는 초코 에그녹, 돌체 리치 뱅쇼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할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고 있거나, 아늑하고 소중한 혼자만의 시간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최고의 메뉴가 되어줄 것이다.

초코 에그녹과 돌체 리치 뱅쇼에 사용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과 주요 온라인 몰, 전국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FS 뉴스룸

press@fashionseoul.com 서울, 그 이상을 담다. 패션서울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