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한파에도 돋보이는 '배정남' 원조 패셔니스타의 품격

한파에도 돋보이는 '배정남' 원조 패셔니스타의 품격 | 1
<사진제공=헤지스>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배정남은 한파에도 불구하고 스타일링과 따뜻함을 모두 사로잡은 터틀넥과, 더플코트 스타일링으로 원조 패셔니스타다운 감각을 완벽 선보였다.

일명 ‘떡볶이 코트’라고 불리며 겨울 시즌 꼭 필요한 스타일리시한 아우터 ‘더플 코트’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해내며 많은 패피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여기에 키치한 무드의 자수 터틀넥을 이너로 착용하여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했다.

이 날 배정남이 착용한 공항패션 속 코트와 니트는 브리티시 감성의 어반 스타일 브랜드 ‘헤지스(HAZZYS)’로 알려졌다.

한 편, 배정남은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 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돌체앤가바나 X 콜린 패럴, ‘사토리아’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Photographer: Gray Sorrenti]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Photographer: Gray Sorrenti]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2024년 4월 29일

대담함과 우아함 담아낸 ‘DIOR ICONS 캡슐’ 캠페인

[사진제공=디올(Dior)]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DIOR ICONS 캡슐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올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2024년 4월 29일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