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클럽 리바이스 멤버쉽’ 오픈

리바이스

리바이스(지사장 유효상)가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을 통해 ‘클럽 리바이스 멤버쉽’ 서비스를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한 브랜드 카드 ‘클럽 리바이스 멤버쉽’ 회원이 되면 구매할 때마다 쌓이는 마일리지는 물론, 바로 사용 가능한 5천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또한 연 4회 등급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매년 생일마다 다양한 할인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리바이스는 클럽 멤버쉽 오픈을 기념하여 다가오는 1월 2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멤버쉽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는 즉석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 즉시 그 자리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한 이 이벤트를 통해 리바이스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OK캐쉬백 500포인트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이벤트 기간 내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 이벤트를 통해서는 3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 10명에게 호텔 식사권 2매(총 20만 원 상당),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리바이스는 오는 18일 도심형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 위례점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함과 동시에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맴버쉽 프로그램인 클럽 리바이스 서비스와 더불어 다양한 매장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