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

‘조 말론 런던’이 준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에서 특별한 서비스가 진행된다.

먼저 ‘조 말론 런던’ 부티크를 방문하고 상담 받는 고객에게 타운하우스 크리스마스 초콜렛이 증정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오는 25일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오너먼트는 3가지 종류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부티크 별 재고 상이하다.

또한 크리스마스 느낌의 토퍼와 다양한 장식으로 이루어진 기프트 토퍼 포장 서비스도 진행 된다. 모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기간인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제공되며 신세계 본점을 비롯하여 신세계 강남, 신세계 영등포, 롯데 본점, 현대 판교점 총 5개의 매장에서만 진행 된다.

뿐만 아니라 ‘조 말론 런던’ 한남 부티크에서만 진행되는 서비스도 있다. 코롱 또는 홈캔들 구매하게되면 코롱 보틀, 코롱 캡, 홈 캔들 리드에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하나뿐인 아이템으로 한 해 동안 수고한 자신를 위해 또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수 있는 향기로운 특별한 선물로 추천한다.

8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