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겨울여행 스키장 핫 한 '커플 룩'

겨울여행 스키장 핫 한 '커플 룩' | 1
 
<사진제공=패딩: 무스너클, 팬츠: 피터젠슨(PETER JENSEN), 시계: 아가타
모자: 햇츠온, 가방: 헨리베글린, 슈즈: 슈츠(SCHUTZ).>

12월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크리스마스, 커플여행의 대표로 꼽히는 스키장에서는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겸비한 룩이 제격이다. 설레이는 여행이기에 어떤 스타일을 입을지 고민이 되는 커플들에게 스키장에서도 돋보이는 커플 룩을 연출 할 수있는 윈터 아우터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 여성스타일링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에는 어떤 컨셉으로 스타일링을 해야할지 더 많은 고민이 될 것이다. 스키장 여행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으면서도 러블리한 캐주얼한 룩이 필요하다.

화이트 퍼 장식이 돋보이는 롱 패딩 아우터와 심플한 데님팬츠를 매치하고 밝은 컬러의 주얼 장식이 돋보이는 비니로 포인트를 주면 로맨틱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이 연출된다. 더하여 여행에 필요한 넉넉한 수납공간이 돋보이는 백과 스니커즈를 착용한다면 이지 하면서도 러블리한 데이트 룩으로 손색이 없다.

겨울여행 스키장 핫 한 '커플 룩' | 2
<사진제공=패딩: 타트라스, 팬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시계: 스와치, 슈즈: 푸마, 가방: 헨리베글린>

#남성스타일링

TPO에 맞춰 여행에 적합한 편안하고 실용적인 룩을 선보이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다만, 여자친구에게 좀 더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심플한 블랙 숏 패딩 아우터와 함께 트렌디함을 겸비한 조거팬츠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의상 스타일링은 완성된다. 더하여 스포티한 워치와 스니커즈, 세련된 스웨이드 소재가 돋보이는 보스턴백으로 매치하여 패셔너블한 남성 캐주얼룩을 연출해 보자.

48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