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리스마스 선물준비 고민 끝

<사진제공=빈폴 액세서리>

코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시즌, 꽤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한다. 그러나 때로는 평범한 것이가장 좋은 해답이 될 수 있다. 평범하지만 그래서 더욱 실패 없는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를 준비했다. 로맨틱한 홀리데이를 완성시킬 100% 성공 보장, 안성맞춤 크리스마스 선물을 소개한다.

# 풍성한 마음을 담은 ‘가방’ 선물

<사진제공=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는 가방은 BEST 선물 아이템 중 하나로 손 꼽힌다. 러블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에게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가방을 추천한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된 청하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페이퍼백’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하트 참을 장식해 여성들의 인기가 높다. 미니백, 크로스백등 다양한 시리즈로 만날 수 있으며, 컬러 선택의 폭이 넓다.

좀 더 실용적이고 활용도 높은 가방을 선호한다면, ‘빈폴액세서리’의 ‘포춘 미니 토트백’을 눈 여겨 보자. 차분한 컬러감과 깔끔한 디자인을 고루 갖춘 이가방은 넉넉한 수납 공간을 갖췄으며, 스트랩을 장착해 크로스백, 숄더백으로활용 가능하다. 4가지 컬러와 미니, 라지 사이즈 중 고를 수 있다.

# 반짝이는 시간을 위한 ‘주얼리’ 선물

<사진제공=스톤핸지>

기프트 아이템 하면 빠질수 없는 주얼리. 연말, 크리스마스는 물론, 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선물에도 제격이다. ‘스톤헨지’는 아름다운 순간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반짝이는 트리를 연상시키는 한정판 목걸이를 소개했다. 중앙에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우아한 빛을 발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목걸이는 화이트 or 로즈 골드 소재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목걸이-귀걸이 세트로 구성된 ‘스톤헨지’의 베스트 셀러 주얼리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으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 할 수 있다.

<사진제공=티파니앤코>

남성을 위한 주얼리 선물도 있다. 남성 주얼리의 경우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티파니앤코’의 ‘T-스퀘어 브레이슬릿’은 ‘티파니앤코’의 알파벳 T가지닌 수직적인 실루엣과 뉴욕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았는데, 깔끔한 선이 만들어내는 담백한 스타일이 돋보인다. 로즈 골드, 옐로 골드, 화이트골드, 블랙 스틸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됐으며, 여러 개의‘T-스퀘어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드 매치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한 버전은 여성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스페셜 ‘뷰티’ 선물

<사진제공=헤지즈맨>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뷰티’ 선물 역시 주목할 만 하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만 만날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이 쏟아져 나왔기 때문. 이 같은 홀리데이 에디션은 알찬 구성과 브랜드의 개성을 담은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더해져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남성을 위한 ‘뷰티템’으로는 ‘헤지스맨’과 ‘랩시리즈’의 홀리데이 패키지를 추천한다. ‘헤지스맨’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젤 타입의 ‘올인원 젤 하이드레이터’부터 어둡고 주름진 피부를 환하고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파워 튜닝세럼’, ‘슬리핑 퍼펙크림’ 등 겨울철 남자들에게 꼭 필요한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리브영, LF몰 온라인몰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랩 시리즈>

반면 ‘랩 시리즈’는 12월 한 달 간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연령대별, 가격대별 선택의 폭을 넓힌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고급스러운 네이비 & 골드 컬러에 빨간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박스 포장과 함께 특별 제작된 데스크 오거나이저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어뮤즈>

2018년 3월 런칭한 뷰티브랜드 ‘어뮤즈’는 브랜드 뮤즈인 제시카와 함께한 홀리데이에디션 ‘#제시카키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했다. ‘#제시카키트’는 반짝이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시킬 3가지 컬러의 립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에 장식된 제시카의 화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제시카가 공개한 신곡 ‘One More Christmas’의 앨범 커버로 사용되어 화제를 모았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