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클래식의 대표 ‘GL 6000’ 뉴 버전 출시

리복이 리복 클래식의 상징적인 제품 ‘GL 6000’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985년 탄생과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리복 클래식 카테고리의 헤리티지 아이템인 ‘GL 6000’은 리복의 역사와 함께 성장해 왔다. 출시 당시 뛰어난 안정성과 경량성을 인정받아 러닝화로 이름을 알렸지만 이후 스니커즈를 찾는 패션 피플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최고의 스트리트 패션 슈즈로 등극한 아이템. 특히 한국에서는 지난해 원더걸스 소희를 모델로 한 캠페인을 통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하반기에도 역시 소희를 GL 6000의 모델로 발탁하여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 할 예정이다. 20130725_Reebok-GL 6000 upgradeGL 6000의 특징은 리복 클래식 고유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신을 수 있으며 어떠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다. 또한 리복의 헤리티지 컬러를 사용해 클래식한 느낌이 한층 강화됐다.

리복 이나영 이사는 “리복의 클래식은 멋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리복 소비자들을 위해 전개되는 라인”이라며 “리복 클래식의 대표 모델인 GL 6000 을 통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GL 6000는 전국의 리복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hop.reebok.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168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