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알쓸신잡3 김영하, 헤지즈 ‘SPACE H’에서 북토크 개최

알쓸신잡3 김영하, 헤지즈 ‘SPACE H’에서 북토크 개최 | 1
<사진제공=HAZZYS>

소설가 김영하가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여 북토크 콘서트에서 독자들과 만남을 가졌다.

알쓸신잡3 김영하, 헤지즈 ‘SPACE H’에서 북토크 개최 | 2
<사진제공=HAZZYS>

LF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명동에 위치한 플래그쉽스토어 '스페이스 H(Space H)'의 리뉴얼 오픈을 성황리에 마친 후, 스페이스H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23일 출판사 문학동네의 대표 소설가 김영하 작가 초청하여 북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스페이스 H에 입점한 까페 꼼마에서 사인회와 함께 자유로운 북토크 콘서트를 진행한 것.

알쓸신잡3 김영하, 헤지즈 ‘SPACE H’에서 북토크 개최 | 3
<사진제공=HAZZYS>

이 날 이벤트가 열린 장소 플래그쉽스토어 ‘스페이스 H’는 복합문화 플레이스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공간으로 표현해냈다. 단순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의 개념을 뛰어넘어, 브랜드의 콘셉트를 직접 체험하는 공간으로 탈바꿈 시킨 곳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스페이스 H에서는 지상 1층부터 루프트탑까지 패션, 예술, 책, 카페, 정원에 이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함께 제공한다.

알쓸신잡3 김영하, 헤지즈 ‘SPACE H’에서 북토크 개최 | 4
<사진제공=HAZZYS>

1층에는 책과 커피를 자유롭게 즐기고 저명한 작가들과 북토크를 경험할 수 있는 북카페가 마련 되었다. 2층과 3층은 각각 헤지스의 여성, 남성 액세서리와 의류 라인을 선보이며, 4층에서는 골프웨어와 경쾌한 키즈 라인을 함께 만날 수 있다.

헤지스 매장 오픈 기념으로 김영하를 초청하여 열린 북토크 콘서트는 약 100여명의 독자들과 헤지스 VIP가 참석하여 한시간 반 가량 진행됐다.

한편, 김영하는 tvN 지식수다 예능프로그램 ‘알쓸신잡3’에 출연해 다양한 입담과 박학다식한 ‘잡학박사’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19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