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불가리, 국내 최초 ‘피오레버 팝업 전시’ 진행

불가리, 국내 최초 ‘피오레버 팝업 전시’ 진행 | 1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가 오는 1월 24일까지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국내 최초로 ‘피오레버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불가리는 이번 팝업 전시를 통해 풍성한 옐로 플라워 장식과 함께 경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공간 속에서 새롭게 런칭한 피오레버 컬렉션의 다양한 주얼리를 자유롭게 경험하고 착용해볼 수 있도록 한다.

이탈리아어로 꽃을 의미하는 피오레와 영원을 의미하는 포에버가 결합된 ‘피오레버’는 고대 로마의 유산을 장식해 온 야생화와 불가리의 주요 모티브인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불가리의 새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 컬렉션이다.

주얼러 불가리의 역사 속에는 언제나 ‘꽃’이 존재해왔다. 불가리는 1920년대부터 창의성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플라워 모티브를 재창조해왔다. 60년대 아이코닉한 트렘블런트 브로치부터 현대의 지아르디니 이탈리아니 컬렉션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컬러와 대담한 형태로 완성된 불가리의 플라워 디자인은 진화를 거듭하였다. 그리고 올해, 불가리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고귀한 다이아몬드로 변치 않는 생명력을 얻은 새로운 주얼리 라인, 피오레버 컬렉션을 통해 다시금 꽃에 주목한다.

피오레버는 4개의 꽃잎을 지닌 플라워 모티브를 중심으로 최상급 다이아몬드와 대담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불가리의 독자적인 장인정신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입체적인 라인의 섬세하게 움직이는 꽃잎은 불가리 특유의 볼륨감과 함께 생동감 있는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실제 꽃처럼 정교하게 제작된 꽃잎들 중앙에는 0.1~0.5캐럿에 달하는 고귀한 솔리테어 다이아몬드가 장식되어 찬란한 광채를 발한다.

불가리의 또 하나의 아이콘으로 탄생될 피오레버 컬렉션은 화이트 골드 및 로즈 골드 소재를 바탕으로 링, 이어링, 펜던트 네크리스부터 브레이슬릿, 소뜨와 네크리스 등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