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배두나, 새해 봄맞이 셔벗 메이크업 공개

배두나, 새해 봄맞이 셔벗 메이크업 공개 | 1

배우 배두나가 싱그러운 봄을 닮은 러블리한 뷰티 화보로 전과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세계적인 럭셔리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와 함께 한 화보에서 그녀는 촉촉하고 깔끔한 피부 표현에 피치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과즙 메이크업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금까지 강렬한 레드 무드의 화보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였던 배두나는 이번 화보를 통해 전과 다른 매력으로 역시 배두나 라는 찬사를 불러모았다. 화보 속 그녀는 코랄, 오렌지 계열의 립 메이크업에 위트 있는 액세서리, 뱅 헤어 등이 어우러져 또 하나의 인생 컷을 갱신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배두나, 새해 봄맞이 셔벗 메이크업 공개 | 2

보그를 통해 공개 예정인 이번 화보에서 그녀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 해 준 제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에서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판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틴트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2019년 S/S 메이크업 트렌드인 피치 셔벗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아르마니의 스테디 셀러인 ‘립 마에스트로’ 6 컬러, ‘립 마그넷’ 6 컬러, 총 12가지의 새로운 한정판 쉐이드로 출시된다

배두나는 다가오는 25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스트리밍을 앞두고 있다.

37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