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니커즈 ‘나이트 조거’ 공개

나이트 조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이전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모던한 감성을 살려 진취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한 스니커즈 ‘나이트 조거(Nite Jogger)’를 출시했다.  새롭게 공개된 나이트 조거는 아디다스가 하이 비즈(hi-vis) 테크놀로지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던 때에서 영감을 받아 과거의 스타일을 현재에 맞게 재정비한 것이 특징이다.

과거의 나이트 조거는 어두운 환경에서도 실용적으로 빛을 반사하는 기술력을 입혀 만들어 졌고, 새롭게 출시된 버전은 스트리트 스타일 감성이 추가되었다. 어두운 밤일수록 빛이 나는 특징은 더욱 강화했으며 혁신적인 새로운 실루엣은 이를 더 강조해 준다. 스니커즈의 끈, 삼선 디자인, 발꿈치의 패치 등에 전반적으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소재가 적용되었다.

어퍼는 가벼운 무게에 찢어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가공된 나일론으로 구성되었고, 부드러운 메쉬 니트와 스웨이드가 적용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디다스의 부스트 기술력도 반영되어 스니커즈를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새로운 나이트 조거는 기존의 오리지널 나이트 조거의 컬러를 새롭게 정비해 시크한 올 블랙의 어퍼에 오렌지 빛의 빛나는 컬러를 덧대어 출시되었다.  또한 과거를 통해 혁신적인 미래를 만들자는 테마 아래 오리지널 모델의 시그니처 감성은 잊지 않고 살렸다.  크리에이티비티를 향한 거침없는 질주를 디자인을 통해 보여주고 있는 나이트 조거에는 ‘the speed of nite’라는 메시지가 모스부호로 아웃솔에 디자인 되어 있다.

새롭게 공개된 나이트 조거는 오는 12일부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주요 매장 및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