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팀버랜드 x 매드니스 “ 장인정신과 세밀한 디테일의 완벽한 조화”

팀버랜드 X 매드니스

매년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는 팀버랜드가 2019년 첫 번째 협업으로 중국의 컨템포러리 스트릿 브랜드인 매드니스와 손을 잡았다.

2017년 가을, 첫 번째 협업을 성공적으로 보여준 팀버랜드와 매드니스는 이번 협업에서 팀버랜드의 스테디셀러 스타일을 매드니스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변형시킨 6인치 비브람 러그 부츠, 비브람 추카, 3아이 비브람 슈즈를 탄생시켰다.

이번 캡슐 컬럭션의 메인 컨셉인 “ALTERATION”은 지난 시즌 컨셉이었던 “TRANSMUTATION” 을 한 단계 진화시킨 것으로 이는 서로 다른 두 브랜드가 만나 새롭게 다시 태어남을 나타낸다. 팀버랜드는 최고의 품질과 장인정신으로 유명한 반면 매드니스는 디테일이 많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두 브랜드는 이번 협업에서 서로의 장점을 십분 발휘하여 장인정신과 세밀한 디테일의 완벽한 조화를 이뤄냈다.

팀버랜드 X 매드니스

매드니스는 팀버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에 다양한 디테일을 세심하게 반영함으로써 도시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도록 재해석하였다. 이렇게 탄생한 세 가지 실루엣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거친 스웨이드 질감에 은은한 컬러를 보여줌과 동시에 매드니스만의 꼼꼼한 미학을 보여준다. 일부 아이템에는 독특함을 배가하기 위해 힐 탭에 [MAD] 스티치를 추가하여 매드니스만의 스타일로 브랜드를 다시 한번 각인시킨다.

팀버랜드 X 매드니스

스타일뿐만 아니라 퀄리티와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최고를 자랑한다. 팀버랜드의 아웃도어 DNA를 담기 위해 지난 협업의 후속작인 TYPE-MD02(6인치 비브람 러그 부츠)는 방수, 방풍은 물론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고어텍스(GORE-TEX®)원단을 사용하였으며, 모든 스타일에는 미끄럼 방지와 접지력이 우수한 비브람(Vibram®) 아웃솔을 사용하여 하루 종일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제작되었다.

팀버랜드와 매드니스의 협업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1월 20일, 제2롯데월드 몰 매장과 이태원 매장에서 한정 수량 발매될 예정이다.

572 Views
9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