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2019 컬러 ‘리빙 코랄’ 스타일링

미국 색채연구소 팬톤에서 2019년 올해의 컬러로 ‘리빙 코랄’을 선정했다.

​생동감 넘치면서도 부드러운 색조의 리빙 코랄을 활용해 추위 속에 움추려들었던 스타일을 환기시켜보자.

# 리빙 코랄로 완성하는 로맨틱 스타일링

리빙 코랄
의류-REISS(리스), 주얼리-판도라, 가방-러브캣, 신발-포멜카멜레, 양말-H&M

리빙 코랄을 활용한 톤 온 톤 컬러 스타일링은 사랑스러운 무드를 배가시킨다.

포근한 느낌의 카디건에 여성스러운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하면 가녀린 느낌을 줄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로스바디 미니백 역시 톤을 맞추는 것이 포인트.

​여기에 레터링 디테일 목걸이와 하트 모양의 후프 귀걸이로 로맨틱한 스타일링에 정점을 찍어볼 것.

마지막으로 포근한 양말과 무심한듯 세련된 블로퍼로 사랑을 부르는 리빙 코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리빙 코랄을 활용한 세련된 스타일링

2019 컬러 ‘리빙 코랄’ 스타일링 | 1
패딩-타트라스, 주얼리-판도라, 시계-스와치, 가방-포멜카멜레, 신발-알도

추운 날씨에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롱패딩도 리빙 코랄 포인트와 만나면 세련된 룩으로 변주가 가능하다.

​패딩은 허리 라인이 날씬해 보이는 제품으로 선택하고, 여기에 리빙 코랄 컬러 포인트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하자.

​핸들이 매력적인 토트백과 은은한 반짝임이 멋스러운 시계는 칙칙했던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심플하지만 우아한 큐빅 귀걸이와 트렌디한 삭스 스타일의 앵클부츠로 룩을 마무리해 리빙 코랄 컬러가 빛을 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볼 것.

344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