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원조 패셔니스타 김남주 공항패션

<사진제공=헨리베글린>

명불허전 배우 김남주가 Asian Television Awards 참석차 말레이시아 방문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했다.

<사진제공=헨리베글린>

이날 김남주는 세련된 컬러감의 무스탕(퍼스킨)에 여성스런 레이스가 포인트인 화이트 니트와 편안한 스타일의 코듀로이와이드 팬츠를 매치하여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상큼한 컬러감의 레더 소재 숄더백과 핸드폰만 넣을 수 있는 미니사이즈의 크로스백을 착용하고 스니커즈로 편안하면서도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제공=헨리베글린>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완성 시킨 김남주의 공항패션 속 무스탕과 가방, 스니커즈는 이태리 핸드메이드 브랜드 ‘헨리베글린 (HENRY BEGUELIN)’ 이며, 이너웨어로 착용한 니트 터틀넥, 팬츠와 선글라스는 헨리베글린과 함께 전개하는 편집숍 L993 아이템이다.

<사진제공=헨리베글린>

한편 Asian Television Awards는 올해로 23회를 맞으며 아시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로 드라마<미스티>가 후보에 올랐다.

사진제공=헨리베글린>

미스티는 드라마와 함께 ‘김남주패션’붐을 일으키며 여성들의 워너비패션에 정점을 찍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