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TREND

더 생기있는 피부, ‘핫’한 스타들의 뷰티 케어 TIP

기온 변화가 잦고 건조한 겨울,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한층 세심하고 신중한 뷰티 루틴이 필요한 때. 매서운 추위도 거뜬히 이겨낼 스킨케어 제품과 겨울철 얼굴에 활력을 더할 립 제품을 한데 모았다. 스타들의 뷰티 노하우를 참고해보자.

# 루나 피부 활력 충전

스타들의 매끈한 무결점 피부는 언제나 관심의 대상이다. 그중 깨끗한 민낯 피부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 인물이 있다. f(x) 루나와 배우 이주연이 그 주인공. f(x) 루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루나의 알파벳’에서 그만의 나이트 스킨케어 방법을 공개했다. 루나가 클렌징, 마스크팩 단계를 거친 후 바르는 필수 나이트 케어 제품은 ‘프레쉬 로터스 유스 프리저브 드림 페이스 크림’으로, 밤 동안 노화 징후를 예방, 최소화하는 것을 도우며, 피부에 필요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휘핑크림같이 부드러운 제형과 빠른 흡수력 덕분에 베개나 이불에 묻지 않아 밤중 사용하기 제격이다. 이와 함께 그녀는 ‘프레쉬 블랙티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한다고 말했다.

# 이주연 홈 케어 비법 

이주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홈 케어 비법을 드러냈다. 이주연이 직접 사용한 뷰티템은 마스크팩으로, MH클리닉에서 론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베크힐’의 ‘카밍 마스크팩’이다. 인체 친환경 소재인 바이오젤라틴 시트를 사용해 성분 함유 능력과 밀착력이 높으며, 특유의 지속력 있는 쿨링감 덕분에 홍조 관리에 적합하다. 앰플을 피부에 발라준 후 젤라틴 시트를 부착, 진정 앰플로 마무리해 간편한 홈 케어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부드러운 산소 거품이 모공을 청소해 주는 ‘화이트닝 마스크팩’, 피부 재생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뉴트리션 마스크팩’을 만날 수 있다.

# 뷰티 디바이스, 홍은희의 동안 피부 TIP

몇 년 전부터 뷰티 업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뷰티 디바이스. 에스테틱을 따로 가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게 셀프 관리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타일조선’ 화보에서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드러낸 홍은희 역시 뷰티 디바이스를 추천하고 나섰다. 홍은희가 선택한 것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 제품으로, 높은 기술력과 확실한 효과를 갖춘 홈 케어 전문 기기로 유명하다. 특히 홍은희는 매끈하고 탄력 있는 V라인 턱 선을 만들어주는 ‘실큰 페이스타이트’와 안티에이징을 위해 피부 탄력, 색소 침착, 피부 건조 등을 개선시키는 ‘실큰 페이스에프엑스’를 즐겨 사용한다고 밝혔다.

# 김영광의 헤어 케어 TIP

헤어케어도 겨울철 절대 놓칠 수 없는 스킨케어 종류 중 하나.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두피는 모발에도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훈훈한 비주얼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김영광은 ‘마리끌레르’ 매거진의 화보를 통해 겨울철 건강하고 빛나는 머릿결을 위한 특별한 제품을 소개했다. ‘아베다’의 새로운 ‘샴퓨어 너쳐링 샴푸 & 컨디셔너’로, 자연 유래 성분과 25가지 꽃, 식물 에센스, 아비시니안 오일을 첨가해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한다. 한편 김영광은 ‘아베다’의 새로운 공식 모델로 선정됐다.

# 블랙핑크 지수,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한 립 메이크업 TIP

겨울철 손쉽게 얼굴에 생동감과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방법은 컬러풀한 립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다. 꼼꼼하고 완벽한 스킨케어 후 컬러감 있는 립스틱 하나만 발라도 확실히 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은은한 로즈 컬러로 청순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블랙핑크 지수의 ‘2019 골든디스크 어워즈’ 립 메이크업을 참고할 것. 장밋빛이 감도는 MLBB 립 컬러가 화이트 재킷, 진주 이어링과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완성됐는데, 지수가 바른 립스틱은 ‘에스쁘아 컬러풀 누드 립스틱 노웨어’ 중 1호 플롯 컬러다. 2019년 신제품인 ‘컬러풀 누드 립스틱 노웨어’는 차분하고 화사한 느낌의 5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 배두나, 화사한 피부를 위한 립 메이크업 TIP

립 컬러로 더욱 확실한 톤업 효과를 원한다면 ‘보그’ 매거진 화보에서 배두나가 바른 상큼한 립 메이크업을 눈여겨보자. 배두나는 스프링 피치 컬러부터 비비드한 체리 샤베트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소화하며 화사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틴트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2019 S/S 메이크업 트렌드인 피치 셔벗 느낌의 과즙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1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대표 제품인 ‘립 마그넷’과 ‘립 마에스트로’로 출시된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