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푸마, 황의조, 김진수 ‘파워 업 팩’ 화보 공개

푸마, 황의조, 김진수 ‘파워 업 팩’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PUMA>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푸마의 대표 축구화 ‘퓨처(FUTURE 19.1)’와 ‘푸마 원(PUMA ONE 19.1)’을 아케이드 게임에서 영감 받은 컨셉으로 새롭게 공개했다.

게임에서 캐릭터가 아이템이나 무기에 따라 파워 업하는 순간이 있는 것처럼 푸마의 ‘파워 업 팩’을 통해 플레이어가 게임의 주인공이 된다는 컨셉을 축구화에 담아냈다.

푸마, 황의조, 김진수 ‘파워 업 팩’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PUMA>

파워 업 팩은 매력적인 컬러웨이를 뽐낸다. 레드와 블루가 메인 컬러 조합을 이뤄 아케이드 게임의 레트로 무드가 잘 느껴진다. 축구화는 경기에서 플레이어의 중요 무기 이자, 개성의 표현 수단 이기도 하다. 또한, 게임에 중요한 착용감, 스피드, 터치감, 반응도 등 우수한 퍼포먼스는 유지하되 에보니트삭, 초경량 아웃솔 등 디테일 요소를 이전보다 강화해 플레이어는 이번 축구화 팩의 ‘퓨처’와 ‘푸마 원’ 중 자신의 경기 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선택하기에 좋다.

푸마, 황의조, 김진수 ‘파워 업 팩’ 화보 공개 | 3
<사진제공=PUMA, 퓨처19.1>

‘퓨처(FUTURE 19.1)’는 자유로운 레이스 조절 기능을 제공하는 푸마 만의 고유 기술인 넷핏(NETFIT) 시스템이 강점인 축구화다. 특히 넷핏 시스템과 업그레이드 적용된 에보니트프로(evoKNITpro) 소재가 발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줄 뿐 아니라, 커스터마이징 레이싱을 지원해 한층 더 견고하고 탄탄한 핏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보다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해, 경기력을 최상으로 이끌 수 있다.

푸마, 황의조, 김진수 ‘파워 업 팩’ 화보 공개 | 4
<사진제공=PUMA,푸마 원>

‘푸마 원(PUMA ONE 19.1)’은 착용감과 스피드, 터치감을 하나(ONE)에 담아 낸 푸마의 또 다른 대표 축구화다. 레드 컬러의 폼 스트라이프(푸마의 옆선 무늬) 시그니처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지녔다. 볼이 많이 접촉되는 안쪽부터 발등 부분까지 블루 컬러의 천연가죽을 배치해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우수한 터치감을 자랑한다.

볼이 적게 접촉되는 부분에는 블랙 컬러의 인조가죽을 사용해 미적인 부분과 경량성 등의 균형을 맞춰, 디자인과 퍼포먼스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뿐만 아니라, 상단 레이스 주변에 적용된 퓨즈핏 테크놀로지가 조임 조절 기능이 있어 안정된 착화감까지 제공한다.

푸마, 황의조, 김진수 ‘파워 업 팩’ 화보 공개 | 5
<사진제공=PUMA,(좌측부터)퓨처,푸마 원>

한편, ‘파워 업 팩’은 국내에선 황의조(감바 오사카), 김진수(전북현대), 염기훈(수원 삼성) 등이, 해외에선 앙투안 그리즈만(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세르히오 아구에로(맨체스터 시티FC), 마르코 로이스(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로멜루 루카쿠(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등이 그라운드에서 착용한 모습을 통해 만날 수 있다.

632 Views
8 Shares
0 Comment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