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미스터 포터, 오프화이트 독점 ‘모던 오피스’ 론칭

미스터 포터

오는 1월 21일부터 미스터포터에 독점 판매를 시작하는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세대의 직장인들과 그들의 근무 환경에서 영감 얻은 “모던 오피스”의 주제로, 클래식하며 모던한 스포츠웨어라는 드레스코드를 재해석한 44개의 컬렉션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미스터 포터

오프화이트 설립자인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의 지휘 아래, ‘흑과 백사이의 회색 지대를 정의한다’라는 오프화이트의 디자인 철학을 그대로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끊임없는 변화, 진화와 모더니티를 소재(울, 펠트, 면 두꺼운 캔버스 소재), 컬러(무채색, 토널배색), 옷감의 다양한 트리트먼트(클린, 디스트레스트), 그리고 비주얼(그래픽, 비그래픽)의 조화로 풀어냈다.

사상최대의 독점 캡슐 컬렉션으로 벌써부터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 이번 미스터 포터 X 오프화이트 캡슐 컬렉션은 20개의 레디투웨어 제품, 18개의 액세서리와 6 켤레의 신발로 구성되어있다.

미스터 포터

오프화이트의 창업자이자 디자이너인 버질 아블로는 “미스터 포터와 함께 일하는 것은 저의 오랜 숙원과도 같은 일이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로서 미스터 포터에 가지게 된 애정뿐 아니라, 저의 브랜드와 미스터 포터가 공유하는 점들이 많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미스터 포터와 독점 캡슐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두 브랜드 간의 조합으로 오프화이트에 익숙지 않은 미스터 포터 고객들에게는 브랜드를 더 알게 될 수 있는 기회를, 그리고 미스터 포터를 잘 알지 못하는 오프화이트 고객들에게는 이 새로운 럭셔리 쇼핑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전했다.

성공적인 파트너쉽을 위해 미스터 포터에서는 소셜 네트워크 중심의 글로벌 마케팅과 콘텐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더 저널(The Journal)의 1월 24일 미스터 포터 X 오프화이트의 특집기사와 함께 ‘모던 오피스’ 의 미학을 담은 캡슐 컬렉션을 전세계에서는 유일하게 서울에서 1월 21일부터 오프라인으로도 함께 공개한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