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신사 ‘2019 설날 기획전’ 최대 80% 할인

무신사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주식회사 그랩, 대표 조만호)가 설 연휴를 맞아 ‘2019 설날 기획전’을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무신사 2019 설날 기획전’은 휠라, 탑텐, 커버낫 등 주요 인기 브랜드 상품부터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신상품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이상 할인한다. 매일 참여 가능한 랜덤 쿠폰 이벤트와 100만원 소원 댓글 달기, 19자 덕담 릴레이 등 다채로운 쇼핑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무신사 인기 브랜드 베스트 상품을 한정 판매하는 <단독 특가>와 1만원부터 5만원까지 가격대별로 상품을 구성한 <균일가 숍>, 세트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1+1 세트 상품전>, <설 특집 럭키박스>등을 준비했다.

휠라 롱패딩과 아디다스 러닝화, 비바스튜디오, 라이풀 아우터 등 무신사 스토어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9% 단독 할인한다. 또 키르시, 스컬프터, 엘레쎄 등은 주요 인기 상품을 1+1 세트 구성해 특별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리복, 엘엠씨, 로맨틱크라운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무신사는 모바일 앱을 통해 등장하는 황금돼지 팝업 아이콘을 누르면 최대 8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황금돼지 잡기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3회 참여 가능하며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0만원 이하로 올해 이루고 싶은 소원 댓글 달기’, 친구에게 새해 덕담을 남기는 ‘19자 덕담 릴레이’ 이벤트도 준비했다.

60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