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유니클로, 여성 이너웨어 모델로 배우 이솜 선정

<사진제공= UNIQLO>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배우 이솜을 와이어리스 브라 및 브라탑으로 대표되는 여성 이너웨어 라인업 모델로 선정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와이어리스 브라와 브라탑은 일상을 보다 편하게 만드는 옷을 선보이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잘 드러내는 대표적인 제품군으로, 이솜씨 특유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와 다양한 역할로 도전을 이어가는 모습이 끊임 없는 혁신으로 편안함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유니클로 여성 이너웨어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솜은 “옷을 통해 입는 사람의 개성과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유니클로의 제품과 스타일링을 좋아한다”라며, “유니클로의 여성 이너웨어는 입는 사람의 편안함을 신경쓰면서 실루엣도 아름답게 살려줘 즐겨 입는 제품이다. 앞으로 유니클로와 함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클로는 와이어리스 브라 및 브라탑 등의 이너웨어를 입는 사람들의 다양한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연구를 통해 탄생한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편안함과 실루엣을 갖춘 여성용 이너웨어 상품군을 올해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