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비비안 웨스트우드, 개성 넘치는 2019 봄-여름 캠페인

비비안 웨스트우드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가 새로워진 2019 봄-여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매 시즌마다 개성 넘치는 디자이너의 특색과 트렌드디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는 비비안 웨스트우드가 이번엔 파리 곳곳에서 모델들과 함께했다.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디자이너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남편인 안드레아스 크론탤러는 “우리가 파리 패션위크에 참여하고, 파리 매장을 운영하는 것이 굉장히 기쁘고 자랑스럽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시즌에는 파리를 잘 보여줄 수 있는 튈르리 정원이나 파리 시내 옥상, 호텔 볼룸 등에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역시 유명한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가 촬영 했으며, 전문 패션 모델뿐만 아니라 현지에서 직업 섭외한 학생이나 아티스트, 스케이트 보더 등이 참여했다. 이들은 실제로 지난 3월에 진행된 패션쇼에서도 모델로 참여해 화제가 됐다.  개성이 돋보이는 모델들은 파리 유명 호텔이나 옥상 등에서 강렬한 포즈로 의상을 돋보이게 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비안 웨스트우드 광고 캠페인은 전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광고 캠페인에서 공개된 의상 일부는 전국 비비안 웨스트우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