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KY 캐슬 ‘별빛승혜’ 윤세아, 세련미 가득한 수트 화보

SKY 캐슬 ‘별빛승혜’ 윤세아, 세련미 가득한 수트 화보 | 1
<사진제공=에셀리아>

윤세아가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 캐슬> 종영 후, 봄 맞이 수트 화보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제공=에셀리아>

배우 윤세아가 19 SS 화보에서 스타일리쉬한 면모를 선보였다. 윤세아는 특유의 밝은 매력으로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 관계자들에게 촬영 역시 훈훈하게 마무리되었다는 후문도 들렸다.

<사진제공=에셀리아>

공개된 화보 속 윤세아는 다가오는 봄, 따라 하기 쉬우면서 활용도 높은 수트룩을 선보여 봄을 더욱 기다리게 했다.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에 동일한 컬러의 팬츠로 세련미 넘치는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에셀리아>

또한 윤세아는 셋업 수트에 스니커즈를 착용해 캐주얼한 수트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화사한 파스텔 핑크 컬러의 니트룩과 포멀한 재킷에 프린트 롱 드레스를 매치해 페미닌한 매력까지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

<사진제공=에셀리아>

한편, 윤세아는 지난 1일 종영한 JTBC 드라마<스카이 캐슬>에서 노승혜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