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천만 배우’ 이하늬, 브랜드 인지도 향상 동력

<사진제공=까스텔바작>

영화 ‘극한직업’이 2019년 첫 천만 영화에 등극, 전 국민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가운데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거친 입담의 ‘장형사’역을 담당한 이하늬를 브랜드 모델로 앞세워 광고모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사진제공=까스텔바작>

지난겨울 까스텔바작이 출시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롱패딩’은 ‘이하늬 패딩’으로 불리며 높은 호응과 함께 완판을 기록했다.

<사진제공=까스텔바작>

이 외에도 이하늬가 입은 의상이 상품 평균 판매율보다 20~25% 높게 나타나는 등 모델 효과 또한 톡톡히 보고 있다.

<사진제공=까스텔바작>

지난달 공개한 까스텔바작 봄여름(SS) 화보 역시 다년간의 호흡을 바탕으로 한 완성도 있는 이미지로 높은 시너지 효과를 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환한 미소와 함께 상큼한 모습을 연출하는 등 ‘극한직업’ 속 ‘장형사’와는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다.

까스텔바작 김희범 본부장은 “까스텔바작만의 유니크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과 배우 이하늬의 통통 튀는 매력이 높은 시너지를 내는 것 같다”라며, “특히 화보 공개 후 이하늬가 입은 니트와 큐롯 등 선 공개된 화보 속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 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