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LOOK BOOK

조기석 작가가 담아낸 브랜드 감성

<사진제공=베스띠벨리>

㈜신원(대표 박정주)의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가 2019 S/S 시즌 컨셉 비주얼을 선보였다. ‘그녀는 프로다, 프로는 아름답다’라는 슬로건으로 촬영된 비주얼은 프로페셔널한 여성의 모습을 담아냈다.

<사진제공=베스띠벨리>

특히 이번 촬영은 개성 있는 색감의 연출과 실험적인 작업물로 각광받고 있는 조기석 작가와 함께해 그만의 높은 감도로 브랜드의 새롭게 변화된 감성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사진제공=베스띠벨리>

공개된 비주얼은 프로다운 면모에 어울리는 사무실 배경과 오브제를 활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제공=베스띠벨리>

또 미니멀한 디자인의 원피스와 코트 등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로 한층 더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 베스띠벨리가 추구하고자 하는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신원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프로페셔널한 여성들을 위해 ‘그녀는 프로다, 프로는 아름답다’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시즌 컨셉 비주얼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국내외 패션 브랜드에서 사랑받는 조기석 작가와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높은 감도의 비주얼을 만들어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3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