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LOOK BOOK

청하가 추천하는 졸업, 입학 선물 아이템

<사진제공=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주)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가 브랜드 뮤즈 청하의 화보를 공개하며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질스튜어트 액세서리>

공개된 화보에서 청하는 다가오는 봄 가벼워진 옷차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다양한 제품을 활용하여 러블리함의 정석을 보여주는 한편, 시크한 스타일링과 함께 과감한 포즈를 취하는 등 다채로운 연출로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새 시즌을 맞이해 대표 라인인 쁘띠 다이아몬드에 보석 디자인을 가미하여 톡톡 튀는 컬러로 선보이는 뉴 쁘띠 다이아몬드라인과 리본 디테일이 포인트인 애슐리라인, 브랜드 로고와 하트 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페이퍼 월렛등 다양한 신상품으로 봄 시즌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제안한다.

<사진제공=질스튜어트 액세서리>

2월은 입학, 졸업, 취업 등 중요한 행사가 연이어 있는 달이므로,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기존 베스트셀러 라인의 뉴 컬러 출시와 더불어 유니크한 패턴의 새 라인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봄 맞이 데이트룩의 포인트로 연출하거나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전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