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 봄, 고민 타파할 다양한 스니커즈들

쏟아지는 19SS 스니커즈 트렌드. 진정한 패셔니스타가 되기 위함이라면 아래의 스니커즈들을 주목해보자.

올 봄, 고민 타파할 다양한 스니커즈들 | 1
<사진제공= 1, 2-알도, 3-부테로, 4-푸마>

# ‘못생겨도 괜찮아’, 청키 스니커즈

일명 어글리 슈즈라고도 불렸던 청키 스니커즈. ‘못생겨도 괜찮아’ 라는 어구와 함께 작년 트렌드를 선도했지만 올해도 어김없이 이 유행은 지속될 예정이다. 아웃솔의 두툼한 밑창, 크고 투박한 느낌이 매력으로 다가온 이 스니커즈는 최근 ‘레트로’ 감성과 합쳐서 ‘뉴트로’라는 키워드를 생성했다. 컬러는 블로킹 형식으로 트렌디한 복고 감성을 떠오르게 하고 아웃솔은 좀 더 대담해진 것이 특징. 덕분에 훨씬 높아진 키높이 효과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작년보다 더욱 다양해진 청키 스니커즈로 19SS엔 트렌드세터가 되어보자.

# ‘지금 아니면 언제 신겠어?’, 팝 아트 스니커즈

올 봄, 고민 타파할 다양한 스니커즈들 | 2
<사진제공=이미지 1, 2, 3, 4-알도>

누구나 갖고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로우 스니커즈. 포멀한 스니커즈만 옷장에 가득하다면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팝아트 스니커즈를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팝아트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신발은 부담스럽지 않게 도전해볼 수 있는 아이템이다.

만화의 한 구절을 연상시키는 팝아트부터 러블리한 하트와 레터링까지. 올 봄엔 개성 가득한 스니커즈들로 포멀한 룩에 포인트를 주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10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