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츠, 여성들의 삶에 빛을 더하다

<사진제공=슈츠,SCHUTZ>

여배우 구두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는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가 오는 2월 15일 2019S/S 컬렉션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슈츠,SCHUTZ>

페미닌적인 요소와 함께 와일드함을 결합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19S/S 컬렉션은 ‘Do Both’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양면성을 가지는 다양한 일상에 대한 도전, 그리고 형식의 틀을 깬 새로운 해석을 모티브로 하였다.

<사진제공=슈츠,SCHUTZ>

이번 19S/S 새롭게 출시된 펌프스 라인 ‘폴리아니’는 포루트갈어로 ‘빛을 내다’라는 뜻의 ‘폴리르’에서 어원을 가지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여성들의 삶이 더욱 반짝일 수 있도록 빛을 내주는 행운의 의미를 담아 탄생했다.

<사진제공=슈츠,SCHUTZ>

슈츠 고유의 섹시한 힐 라인에 파도처럼 굽이치는 커팅으로 구성된 바디라인을 포인트로, 부드러운 누벅 소재와 시크한 메쉬 소재가 조합을 이루어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색채의 매력적인 컬렉션을 완성했다.  

<사진제공=슈츠,SCHUTZ>

이번 시즌 런칭을 기념하여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슈츠 휴대용 가죽 구둣주걱을 증정하며, 모든 슈츠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고급 케이스 손거울을 증정한다. 또한, 슈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19S/S 런칭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