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 클로젯 X 노잼봇, ‘ILP 라인’ 공개

비욘드 클로젯 X 노잼봇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DIATV 소속 인기 유튜버 노잼봇과 함께한 ILP(아이러브펫) 라인 2019 봄 룩북을 공개했다.

비욘드 클로젯 X 노잼봇, ‘ILP 라인’ 공개 | 1

ILP 라인은 비욘드클로젯을 상징하는 도그 패치를 위트 있게 담아낸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라인이다. 새로운 ILP 라인 봄 룩북에는 스타 유튜버 노잼봇이 직접 모델로 참여해 우월한 외모와 비율로 모델 못지않은 매력을 발산했다. 자신이 공부하는 모습을 실시간 라이브로 중계하며 유명세를 치르기 시작한 노잼봇은 훈훈한 비주얼로 큰 인기를 얻어 현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웹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욘드 클로젯 X 노잼봇, ‘ILP 라인’ 공개 | 2

노잼봇과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공개한 ILP 라인은 아메리칸 드림을 테마로 제작한 아트웍을 도그 패치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도그 패치를 그래픽과 자수로 담아낸 스웨트 셔츠와 니트, 후드 티셔츠 외에 토트백과 볼캡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노잼봇의 반려견 청명이를 비욘드클로젯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노잼봇 콜라보레이션 스웨트 셔츠도 특별히 선보였다.

비욘드 클로젯 X 노잼봇, ‘ILP 라인’ 공개 | 3

새로운 ILP 라인 신제품은 15일부터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두타 매장, 그리고 비욘드클로젯 공식 홈페이지 및 제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은 ILP 라인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반려동물에게 기부하고 있다.

비욘드 클로젯 X 노잼봇, ‘ILP 라인’ 공개 | 4
980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