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SKY캐슬’ 캐슬퀸들의 구찌 주미백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구찌의 2019 봄/여름 컬렉션 룩과 핸드백 ‘구찌 주미(Gucci Zumi)’를 중심으로 촬영한 <SKY캐슬> 4인방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연말과 연초를 뜨겁게 달궜던 드라마 <SKY캐슬>의 우아한 주인공들인 배우 염정아, 이태란, 윤세아, 오나라는 2019 봄/여름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구찌 주미 백이 돋보이는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구찌 주미 백은 구찌의 유서 깊은 인터로킹 G와 홀스빗 코드가 결합된 디테일이 특징적으로, 스타일리쉬한 메탈 장식이 돋보인다. 구찌 아카이브 속 레어 아이템을 본따 만든, 골드와 실버컬러가 섞인 이 메탈 장식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는 현대적인 감각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탑 핸들 버전의 구찌 주미는 윗면에 독특한 더블-리프트 클로저가 장식되어 있으며, 숄더백은 스트랩을 떼면 클러치로, 레더 핸들의 길이를 늘리면 탑 핸들백으로 연출이 가능하다.스몰 사이즈의 주미 토트백은 구찌의 60년대 빈티지 핸드백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구찌 주미 백은 오는 3월 1일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판매를 시작으로 15일부터 전국 구찌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