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LOOK BOOKTREND

‘ME, myself and sport’, 즐거운 스포츠 라이프

<사진제공=질스튜어트스포츠>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2019 봄/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질스튜어트스포츠>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이번 캠페인 화보는 ‘Me, myself and sport’라는 콘셉트로 진행, 브랜드가 표방하는 ‘즐거운 스포츠 라이프’를 강조하기 위해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트리코트 트레이닝 웨어’를 비롯해 젊은 고객들에게 특히 판매 반응이 좋은 아노락, 맨투맨과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하는 어글리 슈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질스튜어트스포츠>

특히, 지난해 좋은 판매 반응을 얻었던 기본형 트레이닝 세트와 ‘트리코트’ 아이템은 일상생활은 물론 런닝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에도 출시 한 달 여 만에 초도물량 대부분이 판매되었을 정도로 긍정적인 판매반응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패션업계의 주요 아이템으로 부상한 어글리 슈즈 디자인의 ‘블레이즈’ 슈즈 또한 출시 초기부터 판매율이 수직 상승하며 대박 아이템 조짐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질스튜어트스포츠>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지난 2017년 브랜드 론칭과 함께 줄곧 배우 박서준을 전속모델로 기용, 박서준의 부드러우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적극 활용해 브랜드의 다양한 스포츠 아이템은 물론 일상생활에 어울리는 캐주얼 아이템도 효과적으로 노출해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대중들에게 각인시키는 한편, 2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브랜드의 인지도를 빠르게 끌어올리는데 성공했다.

한편,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질스튜어트스포츠의 2019 S/S 시즌 캠페인 화보 속 제품들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7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